default_setNet1_2

필리핀 앙헬레스 동방합창단 한국방문 콘서트

기사승인 2024.07.10  22:04:43

당당뉴스 webmaster@dangdangnews.com

공유
default_news_ad1
   
 

필리핀 앙헬레스의 동방아동센타에서 코피노와 친구들이 하나님 은혜 가운데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합니다. 부푼 기대와 감사를 가지고 디디는 발걸음을 축복하여 주시고,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첫째, 당황스러운 낯설고 다른 문화 속에서도 다채로운 경험이 인생의 유익이 되게하소서.
둘째, 하루하루 계속되는 일정 가운데 몸과 마음이 지치거나 상하지 않도록 지켜주시고, 특히 물과 음식으로 인해 어려움이 있지 않도록 지켜주세요.
셋째, 콘서트(7월 20일 토)에서 당황하지 않고 오랫동안 익힌 노래에 ‘꿈과 희망’을 담아 나눌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넷째, 많은 돕는 손길이 있습니다. 선한 마음으로 섬겨주시는 많은 분과 동방의 친구들이 서로 더욱 감사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잘 교류되도록 지켜주세요.
다섯째, 이번 방문과 경험을 통해 코피노와 동방친구들이 필리핀과 한국 사이의 미래의 다리가 되어 유익하고 능력 있게 쓰임 받는 인재가 되게 도와주세요.


동방아동센타의 코피노와 친구들의 한국방문은 ‘동방사회복지회’의 주관과 많은 교회와 기업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여러분의 기도가 코피노와 친구들에게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방문 일정중 연락처 동방사회복지회 박현주부장 010-8875-1180, 장문구목사 010-5012-1671

 

 

당당뉴스 webmaster@dangdangnews.com

<저작권자 © 당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